총회소식

본문 바로가기

법인 설립 1주년

샬롬~!!


지난 2월 22일은 ‘마스터스개혁파총회’가 법인으로 인가 받은지 만 1년이 되는 날이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마음으로 또 표현으로 축하해주셨습니다. 감사를 드립니다.


제주에서 법인 인가를 받는 과정을 반추하노라면 마냥 순탄하지만은 않았습니다. 법인인가를 받기 위해서는 제주도민 70인 이상의 동의와 서명(날인)이 있어야했고 법인으로 등록될 사무실과 주소가 필요했습니다. 또한 수많은 서류와 설립등기를 위한 비용, 설립자산 등 필요한 것이 한두 가지가 아니었습니다. 과정 속에서 제주도의 성도님들과 두 분의 목사님의 섬김과 최더함목사님과 총무목사님의 열심들이 합쳐져 드디어 지난해 2월 22일 ‘마스터스개혁파총회’가 세상 앞에 빛을 발하게 된 것입니다. 무엇보다 난항과 난제 앞에서 때마다 시마다 길을 여기고 기적으로 트셨던 주님의 선하신 인도는 우리의 영원한 감사와 찬양의 제목이 아닐 수 없습니다.


이렇게 닻을 올린 ‘마스터스개혁파총회’는 지금은 강물을 타고 노를 젓고 있지만 조만간 대양을 향해 본격적인 출항을 앞두고 준비에 준비를 기하고 있습니다. 


‘마스터스개혁파총회’라는 범선이 출항 이후 순항에 순항을 이을 수 있도록 우리 성도님들께서는 함께 기도해주시기를 바라고.. 이번 법인인가 1주년을 맞이하여 저희 개혁교회를 통한 하나님의 나라가 더욱 확장되고 말씀 앞에 순종하여 주님의 온전한 통치가 온전히 이 땅 가운데 이루어짐으로 아름다운 사역의 열매가 개교회마다 주렁주렁 열리길 소망해 봅니다. 다시 한 번 우리 총회의 생일을 축하해주시고 함께 기뻐해주시고 지금까지 섬겨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를 드리고.. 총회의 온전한 주인되시는 성삼위 하나님께 무한 감사를 드립니다. 은혜로운 주일되십시오!


마스터스개혁파총회 대변인 이희수 목사 올림


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